모든 농구 팀에 세트 플레이 공격이 필요한 이유

기사 추천 기사 댓글 기사 인쇄 Facebook에서 이 기사 공유 Twitter에서 이 기사 공유Linkedin에서 이 기사 공유 Reddit에서 이 기사 공유 Pinterest에서 이 기사 공유Expert Author Patrick Ocheni
모든 농구 팀은 백업 목적으로 농구 공격의 일부로 “세트 플레이” 또는 “디폴트 플레이”를 해야 합니다. 이렇게 하면 예를 들어 팀의 빠른 브레이크 시도가 중단되었을 때 좋은 공격 플레이를 기대할 수 있습니다.

세트 플레이는 균형이 잘 맞아야 하고 최소한의 가상농구 플레이와 옵션이 있어야 합니다. 그러나 플레이와 옵션의 수는 너무 단순하지 않아야 하고 너무 적어서 수비진이 예측할 수 있어야 합니다.

각 플레이에 대해 옵션이 1개에서 4개까지 다양할 때 플레이어가 이 수의 플레이를 완벽하게 하는 것은 사실상 불가능합니다.

좋은 팀은 효율적으로 운영하기 위해 여러 가지 일련의 패턴을 가지고 있어야 합니다. 옵션이 있는 4~5개의 연극 시리즈로 충분해야 합니다.

스크린은 세트 플레이 공격에 포함되어야 합니다. 왜요? 스크린은 수비팀이 공격자가 공격 바스켓에 성공적으로 진입하는 것을 막는 것을 더 어렵게 만들 것입니다. 따라서 다양한 세트 공격 패턴을 학습하는 과정의 일부로 플레이어는 적절한 스크리닝 기술을 배워야 합니다.

제대로 작동하려면 세트 플레이가 좋은 내부 공격과 좋은 외부 공격으로 구성되어야 합니다. 일부 팀은 스크리닝 및 드라이빙 게임으로 내부 공격을 운영합니다. 스크린을 넘어선 좋은 슈팅과 스크리닝으로 외부 공격이 성공한다.

팀에 스크린, 드라이브, 슛을 할 수 있는 선수가 있으면 수비를 느슨하게 유지할 수 있습니다. 좋은 퍼센티지를 얻으려면 수비진 안으로 들어갈 수 있어야 합니다. 이 공격을 수행하면 많은 방어자들이 당신의 운전과 검열 게임이 중단될 정도로 차선을 막게 될 것입니다. 그런 다음 스크린과 스크린 위의 좋은 슛으로 이 단단한 수비를 끌어낼 수 있어야 합니다.

상대방을 능가하려면 공격적인 움직임이 좋은 기회를 만들어 주어야 합니다. 물론 1차 실패 시 좋은 2차 슛을 얻기 위해서는 후속 조치가 필요하다. 적절한 리바운드와 수비 균형이 이 공격의 일부가 됩니다. 스크리닝과 함께 세트 플레이 공격을 성공적으로 실행하려면 절단 및 운전 기술이 필요합니다.

각도 절단, L 절단, 가위 절단 등과 같은 기술을 성공적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앵글 컷은 날카로운 앵글 체인지 업으로 방향을 잡아서 설정합니다. 이러한 각도는 바닥에서 플레이어의 위치에 따라 정도가 다를 수 있습니다. L 컷은 L 컷 체인지업이 직접 직각 변경이라는 점을 제외하고는 앵글 컷과 거의 동일합니다.

가위 컷은 포스트 맨을 사용하여 상대방을 화면으로 몰아 넣는 것으로 구성됩니다. 두 명의 플레이어가 포스트 맨이 설정한 화면을 벗어나기 위해 포스트를 분할할 때 이중 가위 절단이 발생합니다. 일부 코치는 수비 선수가 의도적으로 블라인드 쪽에서 화면으로 들어오기 때문에 이러한 기동을 문지름이라고 합니다.

이기고자 하는 농구 팀은 분명히 전체 게임 계획의 일부로 이기는 공격 계획을 가지고 있어야 합니다. 해당 공격에 통합되면 위에서 논의한 바와 같은 특성을 가진 세트 플레이가 이루어져야 합니다.